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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소한 말 한마디가 갈등이 되는 우리 팀 ··· 제대로 소통하고 있는 걸까?
조직 내 원활한 의사소통은 협업과 성과의 핵심이며, 신뢰 구축과 존중의 문화 정착으로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이 개선됩니다!
팀 소통 워크숍이
왜 중요할까요?

원활한 소통의 핵심요소
경청,
피드백 중심
커뮤니케이션
상호 신뢰와 존중의 조직문화 형성
소통은 단순한 전달을 넘어,
조직 내 신뢰와 협업의 기반을 형성하는 핵심 요소이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소통이 잘 이루어지는 조직은
구성원 간 상호 이해와 신뢰가 높고,
갈등이 발생해도 건설적으로 해결되어
팀워크가 강화됩니다
갈등상황
대응
심리적
안전감
조성
팀 소통이
부족하면
어떻게 될까요?
협력이 저하되고 실행력이 약화됩니다!
정보 전달의 부정확성으로 오해와 불신이 쌓이고 팀 간 협력이 어려워지며,
결국 의사결정이 지연되어 실행력이 저하됩니다
심리적 거리감으로 인한 갈등 회피 또는 감정적 대응이 일어납니다!
심리적 거리감이 생기면 갈등 상황에서 회피하거나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경향이 나타나며,
이로 인해 조직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의 신뢰가 약화되고 실행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피플밸류그룹의
팀 소통 워크숍
프로그램,
어떤 특징이 있나요?
피플밸류그룹은 조직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경청과 피드백, 갈등 해결, 협업 촉진,
리더-구성원 간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조직에 맞춤화하여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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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변화 중심
변화 학습
이슈 해결 중심
학습 방법론
조직문화
토탈 솔루션 설계
조직 니즈에 맞춤화하여
진단부터 실행, 변화관리,
성과측정까지
구성원의 행동변화 설계